Home | 패스트레인 공식 사이트 가기

Create a New Account : 회원 가입

SAP Korea Education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회원이 되면, SAP의 모든 교육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최신의 정보가 담긴 뉴스레터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Step 1: 약관 동의 Step 2: 개인 정보
본인은 하기의 약관을 모두 읽었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조건에 따라 본인의 개인 정보가 처리됨을 동의 합니다. 이는 본 웹사이트에 본인이 자발적으로 제공한 개인 정보를 SAP가 수집, 보관, 처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과 본 웹사이트에 명시되어 있는 방법과 용도 에 맞게 이전에 본인이 SAP에 제공한 기타 개인 정보와 함께 통합할 수 있음도 의미 합니다. 본 웹 사이트와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조건에 따라 SAP는 본인의 SAP 웹 사이트 사용 내역을 살펴보고 이를 본인의 개인 정보와 연관 시킬 수 있습니다. 본인은 언제든지 SAP가 보유한 본인의 개인 정보 내역을 요청할 수 있으며, My Page에서 그러한 정보를 업데이트 및 수정할 수 있고 training.korea.cs@sap.com을 통해 SAP에 연락하여 동의 내용을 철회 할 수 있음을 인정 합니다. 본인의 데이터는 training.korea.cs@sap.com에 의해 관리 됩니다.

01.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Fastlane Korea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발생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www.flane.co.kr 사이트를 통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Fastlane Korea의 사정에 의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Fastlane Korea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1) 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거하여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의 변경
1) Fastlane Korea는 약관을 수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2) 약관이 변경시 공지사항에 공시 후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약관의 변경일자는 부칙에 명시합니다.
제 5 조. 서비스 및 사이트 제도
1) 정보 제공 서비스 : 국제 공인 자격증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자격증 소개, 자격증 대비(이하 메뉴 포함)등을 포함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쿠폰 제도 : www.flane.co.kr 사이트 내의 서비스의 정보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쿠폰을 발급하고 사용 하는데에 대한 제도를 말합니다. 이는 쿠폰이라는 별도의 계약에 의하여 언제든지 이용자가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며, 교육 신청시에 쿠폰을 등록하고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6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ㄱ. 아이디 :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식별자로 www.flane.co.kr 에서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활용합니다.
ㄴ. 이용자 : 이 약관을 승인하고 Fastlane Korea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ㄷ. 패스워드 : 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한 문자로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Fastlane Korea에서 마련한 기준으로 이용자가 작성한 문자들을 말합니다.
2) 위 1)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제 1 조. 서비스 이용 계약 및 성립
회원 등록에 대한 Fastlane Korea의 이용 승낙으로 계약이 성립이 되며, 이에 대한 기본 전제 조건으로 약관에 기재된 내용에 대한 동의를 전제 조건으로 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이용
1) 특별한 일이 없을 경우 24시간 서비스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시스템 점검 및 업그레이드 등의 특별한 경우, 24시간 이전에 사전 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아이디는 이용자 한 명당 하나로 국한하며 Fastlane Korea의 승낙에 의해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중지
1) Fastlane Korea는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설비의 보수, 교체, 장애 등의 사유가 발생시 그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기타 Fastlane Korea의 관리범위 외의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요인에 의해 데이터에 손실이 있을 경우에 Fastlane Korea는 관련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국내 회원의 경우는 다음의 항목을 필수적으로 기재해야 합니다.
ㄱ. 이메일(아이디)
ㄴ. 성명
ㄷ. 패스워드
제 5 조. 이용 신청 승낙
1) Fastlane Korea는 실명 확인을 위해 법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신용정보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행합니다.
2) 아이디(이메일) 확인 후에 메일을 통해서 보내진 활성화 키를 통해서 첫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해당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이 사이트의 아이디로 활용되는 이메일이 정확하지 않거나, 잘못되었을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추후에도 이 아이디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다음에 해당할 경우 Fastlane Korea는 이용 신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ㄱ. 이미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이메일)를 사용하는 경우
ㄴ. 제 2 장 제 7 조에 의거하여 탈퇴하여 2달이 지나지 않은 이용자가 재가입할 경우
ㄷ. 제 2 장 제 7 조에 의거하여 Fastlane Korea에서 임의 탈퇴 처리한 이용자가 재가입할 경우

5)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Fastlane Korea는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단, 승낙 유보에 관련된 사항을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ㄱ.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ㄴ.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ㄷ.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ㄹ. 기타 Fastlane Korea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6 조. 이용자의 정보 수정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회원정보의 변경은 로그인을 한 후 첫 화면에서 회원 정보 수정 메뉴를 통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성명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제 7 조. 계약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를 탈퇴하고저 할 시에는 회원 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2) 한 번 탈퇴한 이용자와 같은 경우, 2달 동안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이 기간 동안 Fastlane Korea는 아이디(이메일)와 성명만 저장하고 나머지 개인 정보에 대해서는 삭제하며, 저장된 개인 정보라도 보관용으로만 사용하며 다른 목적으로 쓰지 않도록 합니다.
3) 다음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Fastlane Korea에서 임의로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ㄱ. 게시판에 욕설 등의 비속어를 썼을 경우
ㄴ. 음성 거래를 했을 경우
ㄷ. 도배성 글을 기재했을 경우
ㄹ. 타인의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ㅁ. 타인에게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빌려준 경우
ㅂ.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ㅅ.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었을 경우
ㅇ.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ㅈ. 광고성 글을 함부로 기재했을 경우
ㅊ.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ㅋ. 허위 정보로 아이디를 등록한 경우
4) Fastlane Korea에서 임의로 탈퇴 처리를 할 경우는 그에 대한 사유를 메일로 통보하게 되며,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을 원할 시에는 Fastlane Korea로 문의해야 합니다. 문의처 및 담당자는 부칙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 해지한다 하더라도 이용자가 사이트 이용 도중에 올린 글이나 컨텐츠에 대해서는 소유권을 주장할 수 없으며, 이는 Fastlane Korea로 귀속됩니다. 단, 올린 글이나 컨텐츠가 불법적인 것일 경우 서비스 이용 해지 이후에도 법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6) 서비스 이용 해지 당시에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쿠폰은 Fastlane Korea로 반환됩니다.
7)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계약이 해지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Fastlane Korea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의 무
제 1 조. Fastlane Korea의 의무
1) 쿠폰 구매는 별도의 계약에 의하여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사이트 내에 개인 신상에 관련된(메일 주소나, 연락처) 내용은 본인의 허락없이 기재를 금하도록 합니다.
3) 이용자가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4) 이용자의 개인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항상 보안에 각별히 유의하며 정기 점검을 할 의무가 있습니다.
5)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Fastlane Korea의 서비스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쓰기 위해서는 개별 이용자의 동의가 얻어야 합니다.
6) Fastlane Korea는 이용자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요청을 즉시 처리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7) Fastlane Korea지는 이용자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ID와 패스워드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ID가 도용당했을 경우에는 그 사실을 Fastlane Korea에 통보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시 다른 회원으로 인해 불이익을 당했을 경우 그 사실을 Fastlane Korea지에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원은 약관에 명시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정보관리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자가 게시하는 모든 게시물은 게시자의 창의적인 산물임을 내포합니다.
2) 게시자는 게시물 등록 전에 저작권 등 게시물과 관련한 제반사항에 대해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는 각 메뉴의 상단에 명시가 되어 있습니다.)
3) 게시물의 저작권 및 모든 권리와 책임은 게시물에 별도 표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4) 게시자는 게시물의 저작권 등 제반 법적침해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의 모든 책임을 가지며, Fastlane Korea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Fastlane Korea는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가공, 이동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단, 이 내용에는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6) 게시물의 유포 등을 통해 Fastlane Korea의 피해가 예상되거나 피해가 발생할 경우 Fastlane Korea는 즉시 해당 유포물의 삭제를 해당 유포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 유포자는 즉시 해당 유포물을 파기 해야 합니다.
7) Fastlane Korea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8) 이용자가 Fastlane Korea 고유의 지식 컨텐츠를 도용하거나, 재판매할 시에는 법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 6 장. 프라이버시
1) www.flane.co.kr 웹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는 Fastlane Korea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따릅니다.
2) Fastlane Korea는 사용자가 스스로 게시하는 게시물 상에서 사용자 스스로 기입하는 개인정보의 유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장. 기타
제 1 조. 소유권
1) Fastlane Korea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그의 제공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디자인, 로고, 서비스 명칭, 상표, 정보 등과 관련한 지적재산권은 Fastlane Korea에 있습니다.
2) Fastlane Korea가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의 각 재산에 대한 수정, 대여, 판매, 배포, 제작, 라이센스, 상업적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에게 그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있게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2 조. 양도금지
1) 이용자가 Fastlane Korea의 서비스에 대한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3 조. 손해배상
1) Fastlane Korea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가 고의적으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면책조항
1) Fastlane Korea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당사의 서비스와 관련해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조정이 필요할 시에는 조정을 할 수는 있으나 개입할 의무는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5 조. 관할법원
1) Fastlane Korea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 소재지를 관할 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아래의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
-------------------------------------------------------------------------------------
(부칙)
- 본 약관에 관한 저작권은 Fastlane Korea에 귀속되며, 무단 전제, 복제, 배포 등 저작권 전반에 관한 침해 행위를 금합니다 -

0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SAP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개인정보가 SAP에 수집 및 이용됨에 동의합니다.
수집 및
이용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실명확인, 회원가입 여부 확인,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 제품 · 서비스의 개선 및 웹사이트 유지 · 관리
* 고객에 대한 상품 구매 관련 정보 및 혜택의 제공
*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및 관리
* 교육의 확인
수집항목
* 성명, 생년월일, 회사(학교), 회사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
* 관심제품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 또는 당해 사이트 운영에 관한 사업이 폐업된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고객이 회사 웹사이트에서 탈퇴하거나, 개인정보 수집의 동의를 철회하거나, 그 삭제를 요청하시는 경우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단, 회사는 고객 등록제도의 남용 내지 부정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고객 자격을 상실한 날 또는 고객 탈퇴일로부터 3개월간 이용자의 본인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해 법령에서 정한 정하는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그 법령상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Already Registered? ▼
닫기
교육 프로그램   자격 인증 프로그램   기업 및 단체 교육문의
패스트레인 소개 SAP 교육장 안내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2024.01.11
SAP 전용 홈페이지 오픈관련 안내
오프라인 교육
SAP 교육을 통하여 SAP 솔루션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투자대비 효율성을 최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SAP 교육은 SAP의 지식과 기술을 다양한 교육커리큘럼과 서비스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지속적이고 종합적인 교육을 위한 설계와 이행을 도와드립니다.
* IT 투자 대비 수익 향상
*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의 효율화와 고급화
* 업무능력향상으로 인한 총비용 절감
* 시스템 이해도 향상으로 인한 비즈니스 위험 완화
레벨별 Road MAP
Technology > SAP Cloud Platform (CP100)
교육 일수 교육비 신청
3 1,693,200
과정 개요
본 과정은 SAP Cloud Platform 관련 개발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 사항을 소개하고, 플랫폼에 대한 실습을 제공합니다. JAVA 및 HTML5 개발 뿐만 아니라 SAP UI5와 Fiori에 대한 간단한 개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정 목표
• SAP 클라우드 솔루션 및 전략에 대한 이해
• Java / SAP Cloud 개발
• 다양한 Cloud Platform 서비스 분류 및 사용
• SAP Cloud Platform 통합 서비스 개요
• SAP 클라우드 솔루션의 확장 기능 이해
교육 일수
3일 (9:00~17:00)
교육 대상
어플리케이션 컨설턴트, 개발자,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키텍처, 프로젝트 팀 또는 사용자
교육 내용
Introduction to Cloud
Explain the difference between cloud native and cloud computing
Explain the three main types of corporate culture
Explain, how the IT stack is structured and how the terms Dedicated, Virtualized, IaaS, Container PaaS, Serverless, and SaaS are related to it
Detect the position of your company in terms of culture, team, process and white criteria. With the help of the matrix, you can now sketch your goals and how to get there.
The Intelligent Enterprise Strategy of SAP
Explain the levels: business process, applications and technology
Explain the ideas and innovations of an experience management of an industry cloud
Explain, that the SAP BTP covers two areas: integration and extension
The SAP Business Technology Platform (SAP BTP)
Introduce the basic components of SAP BTP
Explain the commercial model of SAP BTP
Explain the account model in Cloud Foundry
Explain the difference between platform and business users
Explore the most important components of the SAP BTP, ABAP environment
Explain, what Kyma is, what components Kyma is made of and what you can do with it
SAP Integration Suite
Explain the Integration strategy in an overview
Perform a classification according to ISA-M
Explain integration comprehensively
Explore APIs in the SAP Universe
Explain the use of API Management
Explain the use of SAP Graph
Create B2B mappings
Explain the use and the main components of cloud integration
Explain the features of SAP Enterprise Messaging
Explain the use of Open Connectors
SAP Extension Suite
Explain, why extensibility is so important
Explain the tools used for creating an extension
Discover the place and the features of the Cloud Connector in connectivity
Explore the area of endpoint building
Explain which channels are available within the SAP Extension Suite
Identify which tools for the deployment and operate area exist
Undergo a bird''s view In-App extensions
Undergo a bird''s view Side-by-Side extensibility
Realize which extensions are available depending on the SAP S/4HANA versions
Security
Figure out, how the domain model works and name the main services
Differentiate between authentication and authorization and how both are used on SAP BTP
Appreciate the secure implementation of a microapp
닫기